탈레스,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탈레스,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포트폴리오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8.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토큰화·키 관리 기능 개선…멀티 클라우드 내 데이터 보안 규제 준수 보장

탈레스가 멀티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데이터 관리와 보호를 위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탈레스 데이터 보안 솔루션은 아마존 웹 서비스(AWS),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세일즈포스 등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과 통합되며, 클라우드 내 민감한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규제준수 요건에 맞추며, 뛰어난 제어와 유연성을 제공한다.

탈레스 포트폴리오는 고성능 암호화와 정교한 접근 제어, 지능형 감사 및 강력한 키 관리를 제공한다. 중앙화된 FIPS 140-2 인증키와 정책 관리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DSM)를 통해 MS 애저, AWS 사용자들은 다양한 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의 최신 DSM은 보메트릭 암호화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과 컨테이너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암호화된 데이터 변환 및 키 재 입력시의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보메트릭 토큰화 서버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보메트릭 토큰화 서버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상의 워크로드가 데이터를 토큰화하고 간단한 REST API 콜을 통해 동적 데이터 마스킹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엔쉴드 BYOK는 FIPS 140-2 인증 키 관리 솔루션은 AWS, 애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클라우드 공급자의 기본 암호화 기능의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암호화 키에 대한 중앙집중제어를 지원한다.

엔쉴드 웹 서비스 크립토 API로 고객이 배포에 소요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키며, 맞춤형, 비표준 운영 체제의 사용을 지원함으로써 유연성을 제공한다.

보메트릭 데이터 암호화 제품은 온프레미스, 퍼블릭 클라우드 및 호스티드 서비스 내 정보를 보호한다. 파일 및 볼륨 수준의 저장데이터 암호화, 액세스 제어, 데이터 접근 감사 로깅을 제공한다.

서비스형 보메트릭 키 매니지먼트 솔루션(KMaaS)은 세일즈포스 플랫폼 암호화에 사용 가능하며, 암호화 키에 대한 관리 및 강력한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보메트릭 클라우드 암호화 게이트웨이(VCEG)는 아마존 S3 및 호환 서비스에 대한 클라이언트 사이드 암호화를 제공하며 성능이 향상된 최신 버전은 멀티-테넌트 환경을 지원한다.

보메트릭 오케스트레이터는 온프레미스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DSM의 배포, 확장 및 운영을 간소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