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신제품 출시 기념 전국 로드쇼 개최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신제품 출시 기념 전국 로드쇼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 솔루션 국내 소개…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모델 소개·시연
▲ 아크로니스코리아가 기업용 재해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출시를 기념해‘2017 아크로니스 백업 12.5 론칭 로드쇼’를 개최한다.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는 랜섬웨어를 실시간으로 탐지해 방어하는 기술을 탑재한 기업용 재해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Acronis Backup 12.5)’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9일 강남구 역삼동 HJ컨벤션센터에서 ‘2017 아크로니스 백업 12.5 론칭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9월 19일 오후 1시30분부터 강남구 역삼동 HJ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세미나를 시작으로, 9월 20일에는 대전 레전드호텔, 9월 22일에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고객과 파트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지난 2013년 아크로니스 백업 11.5를 출시한 이후 4년 만에 최신 기능들을 탑재한 ‘아크로니스 백업 12.5(Acronis Backup 12.5)’를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랜섬웨어를 실시간으로 탐지해 방어하는 ‘액티브 프로텍션(Active Protection)’ 기능을 탑재했으며,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시스템은 물론, 물리/가상 시스템, 원격 시스템, 모바일 기기 등 15가지 이상의 플랫폼을 지원한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하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아크로니스의 비전 및 고객 사례를 발표하고, 아크로니스 백업 12.5의 주요 기능 소개와 시연을 진행한다. 또한 최근 IT 시장 동향과 더불어 고객 IT 인프라 환경에 맞춰 최적의 시스템 및 데이터 재해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모델도 소개 및 시연한다.

회사 측은 향후 안전한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해 사용하려고 하는 기업 및 기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파트너들을 위한 솔루션을 세미나에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이한 기업들이 데이터의 위치에 관계없이 완벽하게 제어하고, 사고로 인한 유실 혹은 외부의 공격이 발생한 상황에서 이전에는 가능하지 않았던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이번 아크로니스 백업 12.5 국내 출시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백업 복구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세미나를 통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2017 아크로니스 신제품 세미나 참가 신청 페이지(https://goo.gl/VuFDCz)에서 사전 등록 후 참석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니스 공식 총판사인 단군소프트와 한국아카이브, 위프로소프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