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대학생 크리에이터와 포토샵 활용 팁 공유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어도비, 대학생 크리에이터와 포토샵 활용 팁 공유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카드뉴스 형태로 포토샵 사용 팁 제공…팁 활용·공유 시 푸짐한 선물까지
▲ 어도비가 유명 대학생 크리에이터와 함께 대학생들의 학점과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도리가 알려주는 과제 꿀팁 보고, 2학기엔 A+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도비가 유명 대학생 크리에이터와 함께 대학생들의 학점과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도리가 알려주는 과제 꿀팁 보고, 2학기엔 A+ 받자!’ 이벤트를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도리’는 페이스북에서 파워포인트와 관련한 페이지를 운영하는 공과대학생으로, 멋진 파워포인트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유용한 팁을 페이스북에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을 활용해 과제용 파워포인트를 보다 멋지게 작성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피도리는 대학생들에게 시각적으로 정돈되고 매력적인 파워포인트 자료를 만드는데 필수 도구인 어도비 포토샵 사용 팁을 영상 및 카드 뉴스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학생들은 제공되는 포토샵 원본 파일을 바탕으로 실습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도리가 공유한 꿀팁을 활용한 과제 등 결과물의 스크린샷을 본인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게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어도비 ID와 참여자의 게시물 URL을 등록해 응모하면 당첨자에게는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피도리의 영상 또는 카드 뉴스를 소셜 미디어나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등록하면 영화예매권,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