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에스이웍스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다우데이타, 에스이웍스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 국내 판매 전담…체험 위한 공식 사이트도 개설

다우데이타는 모바일 앱 보안 전문 업체인 에스이웍스(대표 홍민표)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판매를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오토데스크, 어도비 등의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다우데이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에스이웍스의 앱 보안 솔루션인 ‘앱솔리드’의 국내 총판도 전담하게 됐다.

앱솔리드는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으로 앱의 보안 취약점 진단, 고도화된 보안 적용 및 실시간 보안 현황 모니터링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앱솔리드는 앱 개발이 완료된 이후에 빠르게 보안을 적용하는 형태로 앱 개발 도중에 보안을 위한 추가적인 작업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앱솔리드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며 현재 북미,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에스이웍스의 우수한 보안 기술력과 국내 최대 규모의 IT 유통망을 가진 다우데이타의 영업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군의 앱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및 세계 모바일 보안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우데이타는 앱솔리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개발된 모바일 앱에 대한 보안 취약점 진단, 바이너리 레벨의 보안 적용 및 앱의 보안 현황을 실시간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