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예약TOP10’, 국내 1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상태바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예약TOP10’, 국내 100만 누적 다운로드 달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 ‘예약TOP10’이 국내서 1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상원)는 ‘예약TOP10’이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월 평균 2만4000건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지난 7월 말 기준으로 1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예약TOP10’은 애드웨이즈가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마케팅 플랫폼으로 앱 내 구매비율(IAP)와 잔존률이 높은 진성유저 획득이 용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애드웨이즈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등에서도 글로벌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애드웨이즈에 따르면, 최근 1년 간 ‘예약TOP10’ 사전예약 마케팅 효과를 실제 측정했을 때 일반 마케팅을 통해 유입되는 자연유입 유저에 비하여 사전예약을 통해 유치한 유저들의 앱 내 구매율이 약 평균 5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상원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애드웨이즈가 글로벌과 국내서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인 예약TOP10의 국내 100만 다운로드 달성은 사전예약 마케팅에 있어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게임유저와 개발사를 위해 다채로운 사전예약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웨이즈는 다음달 10일까지 예약TOP10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100만 실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10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과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