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맞이 다양한 기획전 진행
상태바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맞이 다양한 기획전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9.18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식품부터 건강식품·전통주·상품권·선물세트까지 한 자리서
▲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이용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추석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이용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추석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추석 상품 기획전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신선식품, 건강식품, 종합선물세트 등 명절에 전통적으로 인기를 얻는 상품과 올해부터 온라인 판매가 개시된 전통주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용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신선식품을 고를 수 있도록 각 지역 특산품 전문관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전라남도, 전남지방우정청과 체결한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나주배, 완도산 활전복, 장흥 버섯 등 전라남도 특산품을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청도 반건시, 청송 사과, 안동 한우 등 경상도 특산품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추석을 맞아 효도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의 할인율도 대폭 확대했다. 정관장, 비타민 등 건강식품은 최대 84% 할인하며, 안마기 제품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속있는 선물세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3만원대 백화점 브랜드 잡화와 1만원이하 생활선물세트 등 가성비가 높은 상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선물기획전을 활용하면 더욱 품격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화학첨가물 없이 오직 국산 쌀 100%로 만든 박재서 명인의 안동소주, 국내 유일의 인삼정과 명인인 김영희 명인이 만든 홍삼정과, 직접 담근 쌀조청으로 맛을 낸 유영군 명인의 한과세트, 신광수 명인의 무애차 등 시중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명인들의 제품이 판매된다.

명절 연휴에 가족과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세븐스프링스(9/20~10/1), 계절밥상(9/25~9/27) 등의 외식상품권 1만원권을 90% 할인해 1천원에 판매하는 외식프로모션을 비롯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보드게임, 윳놀이 등으로 구성된 이색 상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준비한 혜택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 신한, 현대카드 이용자가 카카오페이를 통해 3000원 이상 구매시 5% 청구할인(인당 1일 누적기준 최대 3000원까지)이 적용된다.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라이언을 고향으로 보내줘’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친구 초대, 선물 준비 등 4가지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1만점의 포인트(랜덤 지급)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200만원권, 1명), 플레이스테이션4(2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3명), 치킨 쿠폰(50명), 커피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박지연 카카오 영업지원파트장은 ”이용자들이 명절에 즐겨 찾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명절에 직접 찾아가지 못하더라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메시지카드와 함께 마음을 전달해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내에서 찾아볼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가장 편리하게 카카오톡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이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상품군을 통해 새로운 모바일 선물 문화를 창조해나가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더보기>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