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네스트, 실시간 가상화폐 거래 가능한 모바일 앱 오픈
상태바
코인네스트, 실시간 가상화폐 거래 가능한 모바일 앱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폐 시세 정보 앱 업데이트…프로핏 차트 보면서 한 화면에서 거래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네스트(대표 김익환)는 7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가상화폐 시세 정보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 실시간 거래가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인네스트는 회원가입 없이도 가상화폐의 시세, 알람, 차트, 뉴스 등을 푸쉬 알림 기능을 통해 제공해주는 기존 모바일 앱을 가상화폐 투자자들의 요청에 따라 모바일에서도 바로 거래가 가능한 앱으로 재개발한 것이다.

코인네스트의 모바일 앱은 지문 인식 기능을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실명인증은 물론 출금까지 가능하다. 기존 앱처럼 시세 확인은 물론 각종 정보 제공, 알림 서비스와 함께 한 화면에서 즉시 거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연동돼 고객센터 담당자와 1:1 온라인 상담도 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프로핏 차트를 보면서 원스톱 거래가 가능해 가상화폐 거래를 올인원으로 할 수 있다. 이 기능은 기존 거래소의 앱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초의 기능이다.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는 “이번에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은 종합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현명한 가상화폐 거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것”이라며 “모바일 시대에는 1분, 1초에 시세가 바뀔 수 있어 빠른 판단과 선택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유효 적절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인네스트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코인네스트’를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는 10월 중순경 다운로드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