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라미디어코리아 지사장으로 김형준 이매진코리아 지사장 선임
상태바
나그라미디어코리아 지사장으로 김형준 이매진코리아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미디어 컨텐츠 보호 및 부가 서비스 기술 선도기업으로 쿠델스키(SIX:KUD.S) 그룹의 디지털 TV 부분인 나그라(NAGRA)의 한국지사장으로 김형준 이매진커뮤니케이션즈(Imagine Communications) 한국 지사장이 선임됐다.

김 지사장은 국내 유료방송채널(pay TV) 및 관련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한국 외에도 일본 및 몽골 지역도 함께 담당한다.

김 지사장은 최근까지 베이스밴드 및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이매진커뮤니케이션즈 한국 지사장을 역임했고, 에릭슨의 미디어 SW 솔루션 국내 영업을 담당한 바 있다. 또한 시스코, NDS에서 유료방송, 통신사업자 대상 영업, 신사업 개발 등을 담당했다.

전 세계 주요 영상 솔루션 및 IT 기업에서 다년간 경력을 쌓아온 김형준 지사장은 신규 사업 발굴 및 중장기 전략 개발에 대한 노하우와 폭넓은 조직 관리 경험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나그라미디어코리아 김형준 지사장은 “나그라는 종합 미디어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내 시장 육성을 위해 온오프라인 기반의 영상 서비스 제공 업체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시청자 맞춤형 광고 솔루션, 멀티스크린 기술 등을 제공해 일반 사용자들이 미디어 영상 솔루션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