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 사업’ 선정 기념 무료 프로모션
상태바
트리포드,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 사업’ 선정 기념 무료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유클라우드 비즈 총판 트리포드(대표 장민호)는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 사업 선정 기념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리포드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2017년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전국 산업단지에 속해 있는 중소·중견 기업에 KT 유클라우드 비즈를 최대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하게 된다.

트리포드 김정수 이사는 “이번 공급기업 선정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선착순 100개 기업에 기업 부담금 50%를 트리포드에서 지원해 서비스 이용 기업은 최대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은 전국 산업단지 내 위치한 중소·중견 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해 IT 정보화 향상 및 클라우드 확산 기반 마련을 위한 것으로, 최대 1200개 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 신규 보급을 목표로 클라우드 도입 계약 시부터 최대 1년간 이용금액의 50~70%를 정부에서 지원하게 된다.

신규 도입 또는 노후화된 서버 및 네트워크와 같은 IT 인프라 자원을 요청 즉시 구성해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고, 하드웨어 설비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은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트리포드는 3년여의 클라우드컨설팅 경험으로 KT 유클라우드 비즈를 이용한 싱글과 듀얼 구성 클라우드 서버 패키지를 설계해 이번 공급 사업에 승인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