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모바일 앱으로 관리하는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출시
상태바
넷기어, 모바일 앱으로 관리하는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무료 앱으로 네트워크 통합 관리·원격 제어…손 안에서 네트워크 통합 관리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에서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모니터링하며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인사이트(Insight)’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넷기어 인사이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GC110과 GC510P는 각각 8개의 100Mbps 및 1Gbps를 지원하는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WAN 연결을 위한 2개의 SFP 광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특히 GC510P 모델은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IP감시카메라, VoIP폰, 무선 AP 등에 케이블을 통한 전력 공급이 가능한 PoE+ 기능을 8포트 모두에서 지원하고 있다.

기존 스위칭 허브 제품들이 IT 관리자들로 하여금 PC와의 연결을 통한 복잡한 설정 및 관리를 요구했다. 그러나 넷기어 인사이트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들은 IT 비전문가라고 하더라도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손쉽게 넷기어 인사이트 앱을 무료로 다운받고 어디서든지 손쉽게 원격지에서 스위칭 허브 설정은 물론 손 안에서 네트워크 모니터링, 스위치, 스토리지, 무선 AP 등의 네트워크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넷기어 인사이트 GC110 및 GC510P 모델들은 모든 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인 다양한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및 ‘포트 미러링’,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스위치들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 순위 지정’,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웹브라우저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다.

넷기어 인사이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들은 팬리스 설계로 조용한 작동 환경을 보장하며 지속적인 운영비용 절약을 위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한 에너지 절약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견고한 메탈케이스에 네트워크 상태 파악이 용이한 LED 내장, 업계 선도의 5년 품질 보증 제도 지원 등 소규모 기업체에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