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핸디 그룹웨어’,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상태바
핸디소프트 ‘핸디 그룹웨어’,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0.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많을수록 할인율 높아지는 구간별 가격정책 구분…공공시장 공략 강화
▲ 핸디소프트 핸디 그룹웨어 제품 이미지

핸디소프트(대표 장인수)는 핸디 그룹웨어(Handy Groupware v8) 제품을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 공공시장 공략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핸디 그룹웨어는 1200여 고객사에 공급돼 현재까지 누적 사용자 수만 120만명이 넘는 대표적인 그룹웨어 제품이다. 기업/기관에서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최신 기술들과도 연계가 용이하다.

나라장터에 등록된 핸디 그룹웨어는 스퀘어, 업무넷, 웹폴더, 동호회, 회의관리, 근태관리 등 소통과 협업 기능이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멀티 브라우저, Non-ActiveX, HTML 기안기, 다국어 지원 및 웹표준, 표준 프레임워크, 기능별 컴포넌트 분리 등으로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 지원한다.

핸디 그룹웨어는 모든 규모의 기관에서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 구간별 가격정책이 구분돼 나라장터에 등록돼 있으며, 사용자가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져 금액적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는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공 조달시장 영업활동 강화를 통해 공공시장 경쟁력을 한층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핸디소프트는 대법원,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시시설관리공단 등 주요 공공기관에 그룹웨어 제품을 공급하며 공공시장에서의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