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AMD HEDT 라이젠 스레드리퍼 번들할인 이벤트
상태바
컴퓨존, AMD HEDT 라이젠 스레드리퍼 번들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은 AMD 하이엔드 데스크톱(HEDT) 프로세서 라이젠 스레드리퍼와 NVMe SSD 번들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AMD 최상위 라인업인 HEDT 라이젠 스레드리퍼의 장점을 부각하고 그 동안 라이젠7, 5, 3에 보여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

AMD 최상위 라인업인 라이젠 스레드리퍼는 HEDT 프로세서에 걸맞게 메모리 컨트롤러는 쿼드 채널 DDR4 메모리를 지원하고 PCIe 3.0 대역폭은 64레인으로 멀티 GPU 구성이나 PCIe 3.0 NVMe SSD 사용 시 유리하다. 경쟁 플랫폼과 달리 TR4 소켓을 지원하는 X399 플랫폼에서는 별도의 활성화키 구입 없이 NVMe RAID를 기본 지원하는 장점이 있다.

스레드리퍼는 ‘리니지M’, ‘리니지2레볼루션’, ‘엑스’ 등 인기 모바일 게임을 녹스 앱플레이어를 활용하여 다수의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데스크톱PC에서 즐기기 위한 유저들, 디자인, 3D렌더링 등 그래픽작업은 물론 영상 편집 및 인코딩, 게임 방송 스트리밍에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고 있어 소규모 클라우드, 개인서버, 멀티코어가 중요한 고사양 그래픽 작업 그리고 1인 미디어의 원컴 방송에 안성맞춤이다.

라이젠 스레드리퍼는 HEDT 라인업에서 최대인 16코어 32스레드 1950X와 NVMe SSD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12코어 24스레드 1920X 또는 8코어 16스레드 1900X로 저렴한 NVMe SSD를 구성하려는 고객은 5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번들할인 특별행사에는 인기 NVMe SSD제품인 삼성전자 960PRO/EVO, ADATA XPG SX8000 시리즈 등이 준비돼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컴퓨존은 에이수스, 기가바이트, MSI와 함께 진행하는 고성능 수냉쿨러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