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4차 산업혁명 리얼소통 컨퍼런스’ 공식 후원
상태바
가온아이, ‘4차 산업혁명 리얼소통 컨퍼런스’ 공식 후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통합 협업솔루션 전문기업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오는 11월 23일 한국IoT융합사업협동조합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최하는 ‘제3회 밥먹자 중기야: 4차 산업혁명 리얼소통 컨퍼런스’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는 ‘밥먹자 중기야’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정부기관 및 출연기관, 중소기업 및 관련 스타트업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현정부 핵심과제인 ‘4차 산업혁명’에 선제적인 대응전략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된다.

중소기업중앙회 박성택 회장은 환영사로 국회 제4차산업혁명포럼 공동대표 더불어민주당 박경미 의원, 국민의당 신용현 의원은 축사로 참여한다. 특히 구글이 선정한 세계적인 미래학자 토마스 프레이가 메인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메인강연 이후 4차 산업혁명 정부정책 안내와 전문가들의 주제강연, 우수 스타트업 IR피칭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가온아이 조창제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은 바로 소프트웨어다. 소프트웨어 산업의 핵심은 바로 중소중견 SW기업들이다”며 “SW 기업인의 한 사람으로서 현정부의 핵심과제인 4차산업혁명 대응전략에 대해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가온아이는 KT, 신한은행, 우리은행, KAIST 등 기업·교육·공공·금융·통신 등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500여 고객사를 보유한 협업솔루션 전문기업이다. 17년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사적 소셜 네트워크와 업무가시화를 위해 차세대 협업시스템 ‘이지워크스페이스(ezWorkSpace)’를 출시한 가운데 연내 업무관리 기능이 강화된 버전2.0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