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라데이타, 최영만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한국테라데이타, 최영만 신임 대표 선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및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

한국테라데이타(대표 최영만)는 13일자로 한국지사 신임 대표에 최영만 전 SK C&C Digital컨설팅담당 상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최영만 대표는 IT 기업에서 20년 이상 근무하며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운영, 영업, 및 컨설팅 능력을 크게 인정받아왔다. 테라데이타 합류 이전에 SK C&C 디지털 컨설팅담당 상무를 역임하며, 빅데이터, 인공지능, 클라우드, 사물인터넷을 포함하는 모든 디지털 관련 분야의 컨설팅부터 비즈니스 서비스 등을 담당했다.

▲ 최영만 한국테라데이타 신임 대표

최영만 신임 대표는 “중요한 시기에 테라데이타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비즈니스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오늘날 기업들은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보다 우수한 분석 환경을 원하고 있다. 테라데이타는 비즈니스 주도적인 업계 선두의 기술 전략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분석 제품과 솔루션, 혁신적인 기술 리더십,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위한 강력한 파트너십 및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이 높은 가치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고 분석에 대한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