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김장김치 나눔 행사…“행복으로 버무려요”
상태바
파이오링크, 김장김치 나눔 행사…“행복으로 버무려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행복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지난 21일 진행했다. 금천구에 위치한 파이오링크는 지역 내 사회적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복지관과 연계해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11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김치를 담그거나 사먹기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마련됐으며,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이사를 비롯해 파이오링크 임직원과 복지관 및 자원 봉사자들이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치는 금천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 100가구에 전달됐다.

박은정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여러 가지 재료에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버무리니 더 맛있는 김치가 될 것 같다. 추운 날씨에 매년 함께 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는 “손수 만든 김치로 이웃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다. 봉사는 작더라도 꾸준히 계속될 것이며, 결과를 따지기보다 그 가치와 보람을 마음 속에 깊게 새겨야 할 것이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파이오링크는 매년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쌀, 김장 김치 나눔 행사와 식료품, 생필품으로 구성된 소망상자를 전달하고, 청소년 학습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해왔다. 또한 신체적 제약 때문에 외부 활동이 부족했던 재가장애인을 위한 야구 및 영화 관람, 단풍 나들이 등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