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하이브코리아 지사장으로 왕정석 이사 선임
상태바
에어로하이브코리아 지사장으로 왕정석 이사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무선랜 전문기업 에어로하이브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왕정석 이사가 선임됐다.

왕 지사장은 에어로하이브가 국내에 처음 진출할 때부터 영업 및 기술지원을 담당했으며, 롯데월드타워, 인천국제공항, 제주스마트 관광섬, LG 전자, 태국BTS 사업 등 굵직한 국내외 사업에 에어로하이브 클라우드 무선랜 솔루션을 적용시킨 바 있다.

왕 지사장은 “국내 엔터프라이즈 및 퍼블릭 와이파이 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안정성과 확장성을 위해 클라우드 무선랜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는 요즘 차세대 클라우드 무선랜의 선두주자인 에어로하이브의 무선랜 솔루션은 유일하게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BYOD, 애플리케이션 제어 및 QoS, 방화벽 및 DoS 방어 엔진 등의 강력한 기능과 성능으로 차별화는 물론 빅데이터를 활용한 AP 및 클라이언트의 관리로 한 차원 높은 무선랜 서비스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신뢰성 있고 일관된 사업 전략을 통해 다양한 파트너와 함께 사업을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06년 설립된 에어로하이브는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전 세계 3만 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와이파이 전문기업이다. 특히 분산 처리형 아키텍처 기반의 컨트롤러리스 방식으로 차세대 와이파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모두 지원하는 것이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