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CES 2018 ‘혁신상’ 4관왕
상태바
넷기어, CES 2018 ‘혁신상’ 4관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2’·‘알로 시큐리티 라이트’ 등 4개 제품 수상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자사의 무선 시큐리티 IP카메라 및 시큐리티 라이트, 스마트폰으로 네트워크를 통합 관리하는 인사이트 앱 솔루션 등 4가지 신제품이 미국 CTA(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에서 선정한 CES 2018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내년 1월 초 개최될 가전 전시회 ‘CES 2018’에서 ‘혁신상’을 받게 될 넷기어 제품은 100% 무선 방식으로 작동하는 와이어-프리(Wire Free) 시큐리티 IP카메라 알로 프로2(Arlo Pro 2)와 100% 무선으로 작동하는 LED 라이트 알로 시큐리티 라이트 제품이다. 또한 5G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모바일 핫스팟 라우터 모델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에서 모든 네트워크를 통합 관리하는 인사이트 앱 솔루션이 ‘혁신상’의 영예를 안았다.

▲ 무선 시큐리티 IP카메라 넷기어 알로 프로2

넷기어 알로 프로 2 무선 시큐리티 IP카메라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보안 카메라들 중 하나인 넷기어 알로 프로의 차세대 버전으로 1080p HD급 고품질의 영상을 지원하고 100% 무선으로 작동하여 실내외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어떤 날씨에도 작동이 가능하며 충전식 배터리 사용으로 경제성을 향상 시킨 제품이다. 양방향 오디오 지원, 110 데시벨 사이렌, 나이트 비젼, 고급 모션 탐지 기능 및 다양한 경고 기능 등 탁월한 부가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알로 시큐리티 라이트는 100% 와이어 프리 무선 방식으로 작동하며 정원, 현관, 골목, 차고지 등 장소는 물론 어떤 날씨에도 구애 받지 않아 실내외에 설치가 용이하다. 알로 앱을 통해 라이트의 색깔 및 패턴을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원격지에 있더라고 전원을 스케줄에 따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 기존 알로 시큐리티 IP카메라와 같이 아마존의 ‘알렉사’ 음성 인식 서비스를 통해 목소리로 전원을 제어할 수도 있다.

넷기어 나이트호크 LTE 모바일 핫스팟 라우터는 미국 최초의 5G까지 지원이 가능한 모바일 핫스팟 라우터다. 최대 1Gpbs의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속도를 지원하고 최대 20대의 와이파이 장비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배터리 수명은 물론 전원 콘센트 없이도 스마트폰 혹은 소형 포터블 USB 장비를 통해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넷기어 인사이트 앱은 넷기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클라우드 개념 통합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으로 스마트폰에서 누구나 쉽게 자신의 네트워크에 있는 무선 액세스포인트, 스위칭 허브, 스토리지 등을 원격지에서 설정하고 관리하며 모니터링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이다.

넷기어코리아 온라인사업부 주진화 팀장은 “넷기어 인사이트 앱은 이미 지난달 국내에 정식 출시를 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내년 초에 ‘CES 2018 혁신상’을 받은 알로 프로 2 등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