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창업센터 대전도안점 신규 오픈
상태바
카페24, 창업센터 대전도안점 신규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촬영 스튜디오 실내·외로 확대해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
▲ 카페24 창업센터 대전도안점 촬영 스튜디오 전경

카페24(대표 이재석)는 다양한 콘셉트의 촬영 스튜디오를 갖춘 카페24 창업센터 대전도안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대전도안점은 판매 상품을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 공간을 실내는 물론 실외로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주자들은 실내와 실외에 마련된 다양한 콘셉트의 스튜디오를 활용해 연출하고자 하는 분위기에 최적화된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대전도안점은 합리적인 비용의 개별 사무공간과 함께 건당 1555원의 택배 서비스, 국내외 온라인 창업을 위한 단계별 무료 교육과 무제한 1:1 컨설팅, 택배송장 프린터 및 복합기가 구비된 OA존 등 온라인 비즈니스에 특화된 서비스를 입주자들에게 무료로 지원한다.

대전도안점은 대전 도안신도시의 관문이자 신 상업지구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원동에 위치해 편의 및 문화 시설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대전 서구의 주요 도로가 교차하는 네거리와 가까워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대전도안점은 상품 촬영 스튜디오 콘셉트를 실내 2개, 실외 4개로 확대해 입주자들의 이미지 콘텐츠 제작 기반을 강화했다”며 “초기 창업자들의 경우 비용적인 부담으로 별도의 스튜디오를 대여하기 어려운데 이런 고민을 대전도안점이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