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 개최
상태바
SK텔레콤,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사장 박정호)이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2006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SK텔레콤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행사이다.

SK텔레콤은 ‘파트너스 데이’에서 협력사와 함께 올해 동반성장 성과를 나누고 향후 동반성장 방향을 논의한다. 이번 행사에는 SK텔레콤 각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들과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SK텔레콤은 종합기술원, IoT사업부문, Infra 부문 등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총 23개 업체를 선정해 ‘우수 협력사’ 인증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SK텔레콤은 우수 협력사에 인증패를 전달하고, 내년 중 동반성장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을 우선 지원하고 기업별 우수 임직원 대상 해외연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6월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5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또 8월 SK텔레콤은 SK및 주요 관계사와 함께 법규와 제도 준수를 통한 공정거래 실천,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 활성화 노력, 경제·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한 상생추구 등을 결의했다.

SK텔레콤은 향후에도 협력사와 동반 성장하며 우리나라 산업 전반의 효율성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