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18년 그룹사 임원 승진·전보
상태바
KT, 2018년 그룹사 임원 승진·전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 이문환 사장, KT DS 우정민 사장, KT IS 김진철 사장, KT서브마린 이철규 사장, KT파워텔 김윤수 사장(좌측부터)

KT(회장 황창규)는 2018년 그룹사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인사는 KT-그룹사 사이의 핵심인재 교류를 통해 KT그룹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이번 인사를 통해 총 4명의 그룹사 임원이 승진했으며, 5개 그룹사의 수장을 새롭게 선임했다. 윤동식 KT DS 고객서비스본부장, 차재연 BC카드 경영기획부문장이 상무에서 전무로, 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본부장, 박평권 나스미디어 광고본부장이 상무(신규 임원)로 승진했다.

KT는 BC카드 신임 사장에 이문환 부사장을, 신임 경영기획부문장에 신광석 부사장을 각각 선임했다. 또한 KT스카이라이프 운영총괄에 강국현 부사장을 선임했다.

차재연 BC카드 경영기획부문장은 KT에스테이트 경영기획실장(전무)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임태성 전무는 KT SAT 사업총괄을 맡게 됐다. 아울러 KT IS 신임 사장에 김진철 전무를, KT DS 사장에 우정민 전무를, KT파워텔 사장에 김윤수 전무를, KT서브마린 사장에 이철규 전무를 각각 선임했다.

BC카드의 새로운 수장을 맡은 이문환 사장은 KT에서 전략기획실장, 경영기획부문장, 기업사업부문장 등을 역임했다. KT DS 우정민 사장은 KT에서 IT시스템개발단장, 차세대시스템개발단장 등을 성공리에 수행한 IT 전문가이다. KT파워텔 김윤수 사장은 KT 영업 분야에서, KT서브마린 이철규 사장은 KT 네트워크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