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국내외 어디서든 T멤버십으로 알뜰하게
상태바
설 연휴, 국내외 어디서든 T멤버십으로 알뜰하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2.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뜰살뜰한 국내외 휴식 보장…식도락·나들이·여행 등 다채로운 혜택 제공
▲ SK텔레콤이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 어디서든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T멤버십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 어디서든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T멤버십 혜택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T멤버십 고객은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호텔,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등급에 따라 본인 40%, 동반 3인 20~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랜드에선 자유이용권 구매 시 2매까지 각각 2만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홈페이지나 모바일 통해 예매 시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 시 20%를 할인해준다. 가족권은 1인당 하루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해 총 8명이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그레뱅뮤지엄, 대관령하늘목장,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여행 시에도 SK텔레콤은 전국 콘도·호텔·펜션 등 국내 숙박 시설을 T멤버십 회원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분기마다 1장씩 제공), T멤버십 카라이프(주유 리터당 20원 할인, 무료세차, 엔진오일 무료 또는 50% 할인 등), SK렌터카 45~80% 할인, 제주도 20여개 인기 관광지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 들어 선보인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이용하면 국내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이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 시 ▲업그레이드된 할인 혜택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 등 두 가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해외여행 5000여개 여행상품 할인

SK텔레콤은 최근 설 연휴 해외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T멤버십 글로벌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해외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일본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 등과 다양한 일본 특화 혜택, T멤버십 전 고객에 티웨이항공 국제선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이 추가됐다.

SK텔레콤이 새롭게 선보인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이용하면 전세계 인기 여행지 70여곳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필리핀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보트 체험 등 2000여개) 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

여행상품 중 ▲홍콩 터보제트 페리 탑승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관람권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행 당일 현지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자유여행객이라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일본에선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과 제휴해 도쿄 특화 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도쿄의 비싼 교통비 부담을 덜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이 준비됐다. SK텔레콤 오는 5월 8일까지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도쿄 메트로 1일 패스(900엔·약 9000원, 1인 1회 한정)’을 증정한다. 해당 패스를 활용하면 24시간 동안 도쿄 내 13개 지하철 노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에선 T멤버십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약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면세점 VIP 실버 등급’(5~10% 할인 혜택 제공)도 부여한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캐리어 등 물품 보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각종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은 도쿄 외에도 일본 전역에서 다양한 특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일본 최대 료칸(旅館) 숙박 예약 앱인 ‘리럭스(Relux)’ 이용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일본 전역에 350여개 지점을 둔 쇼핑 프랜차이즈 ‘돈키호테’ ▲일본 최대 전자제품 양판점 ‘비쿠카메라(Bic camera)’ ▲전국 1만3000개 점포를 운영하는 편의점 ‘로손(LAWSON)’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Matsumotokiyoshi)’ 등에서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약 40여개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항공과 제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기도 한다. 티웨이항공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 응모 고객을 추첨, 일본·대만 왕복 항공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8일까지로, 당첨자는 3월 15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