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R&D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대우루컴즈, R&D센터 확장 이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PC제조 및 가전 전문기업 대우루컴즈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16에 완공된 루컴즈빌딩으로 방배동 소재의 ‘루컴즈 R&D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이번 이전은 2014년 2월 용인 본사에서 방배동으로 R&D센터를 이전한 이후 4년만의 확장 이전이다.

루컴즈 R&D센터에서 근무하게 될 루컴즈 직원들은 디스플레이 분야 연구개발 및 PC 완제품, 헬스케어 디바이스 연구개발에 매진하게 된다.

루컴즈 R&D센터가 이전되는 루컴즈빌딩은 지하 3층, 지상 13층 규모로 직원 편의를 위한 구내식당 및 옥상 하늘정원, 포토스튜디오, 품질 테스트 룸, 통합 서버 룸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했다. 또한 녹색건축인증 취득(우량/그린3등급) 및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옥상 태양광 에너지 발전 등 친환경 건축을 위한 다양한 맞춤 설계가 이뤄졌다.

대중교통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이수역 5번 출구에서 불과 100여 미터 거리에 위치, 도보 2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대우루컴즈 윤춘기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은 회사가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이라며 “이번 루컴즈 R&D센터의 확장을 통해 보다 더 기술 중심의 친환경 IT기업으로써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