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프로 대상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와콤, 인튜어스 프로 대상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2.1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5일까지 구매 등록자 대상 추가 펜 또는 백팩 증정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인튜어스 프로 중형(PTH-660) ▲인튜어스 프로 대형(PTH-860)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중형/대형(PTH-660P/PTH-860P)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인튜어스 프로 중형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백팩이 제공되며, 인튜어스 프로 대형 구매자에게는 기본 제공되는 프로펜2를 하나 더 증정한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중형/대형) 구매자에게는 페이퍼 모드에서 옵션으로 쓸 수 있는 볼포인트펜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QR코드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접속, 신청한 사람에 한해 10일 이내에 발송될 예정이다. 사은품 신청 접수는 오는 3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한정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마감된다.

인튜어스 프로 시리즈는 2D/3D 아티스트, 디자이너, 사진작가 등을 위한 다양한 강점과 기능을 제공하는 창작용 펜 태블릿이다. 슬림해진 콤팩트 디자인과 함께 기존 대비 4배 높은 8000대 압력 감지 레벨과 정밀함을 제공하는 프로펜2가 탑재됐으며, 8개의 익스프레스키, 터치링, 멀티터치 기능 등을 지원한다. 펜 입력과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인튜어스 프로 모델과 종이와 디지털 작업을 동시에 지원하는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두 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한국와콤 총판 플루투스 전자(02-702-55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와콤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인튜어스 프로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