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보안 비전 2018 솔루션 리뷰] 주니퍼 ‘ATP·SRX’
상태바
[차세대 보안 비전 2018 솔루션 리뷰] 주니퍼 ‘ATP·SRX’
  • 데이터넷
  • 승인 2018.03.05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솔루션 기능 자동화 해 지능형 공격 차단…SDSN 전략 완성하는 지능형 공격 방어 제공

진화하는 보안위협은 하나의 솔루션만으로 막을 수 없다. 알려진/알려지지 않은 공격을 탐지하고 공격이 진행되는 지점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차단해야 한다. 모든 과정은 자동화 돼 있어야 하며, 단일 플랫폼으로 관리와 운영 편의성 및 확장성을 보장해야 한다.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SDSN) 전략을 드라이브하는 주니퍼네트웍스는 지속적으로 복잡해지는 네트워크 환경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위협에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보안 솔루션의 자동화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강화된 자동화 기능은 위협행동 분석과 원터치 대응으로 온프레미스 멀웨어 방어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서 상황 및 변화를 학습하고, 각 상황에 맞게 적절한 실행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보안 담당 인력의 제어 아래 자동화를 확대함으로써 시스템 운영을 간소화하는 등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고급 위협 감지 가능한 APT 방어 솔루션

주니퍼네트웍스의 ‘ATP 어플라이언스(Advanced Threat Prevention Appliance)’는 고급 위협 감지와 통합 보안 분석, 원터치 대응 기능을 결합한 분산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의 기업을 보호하고, 보안팀의 효율성 향상을 돕는다. ATP 어플라이언스는 웹과 이메일, 트래픽 전반에 걸쳐 샌드박싱 기법으로 위협을 감지하며, 보안 장치로부터 로그를 가져와 환경 내 모든 위협에 대한 통합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주니퍼는 ATP 어플라이언스에 온프레미스 기능을 추가해 대응 속도를 한층 향상시켰다. 사이포트(Cyphort)의 혁신적인 분석·치료 기술을 활용해 위협 행동에 대한 가시성 확보 및 원터치 대응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ISCA 인증 획득과 동시에 평균 2시간이 소요되는 기존 복구 작업을 10분으로 단축시켰다.

유연한 확장성 보장하는 SRX4600 차세대 방화벽

고성능 ‘SRX4600 차세대 방화벽’은 엔터프라이즈 프라이빗 클라우드, 캠퍼스 네트워크,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텔코 등 다양한 환경과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위협에 대응해 확장 가능한 보안을 제공한다.

악성 멀웨어 탐지와 방지 기능 등 차세대 서비스를 통합한 SRX4600은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빠르고 지속적인 방어 및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한다.

SRX4600은 뛰어난 성능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차세대 방화벽으로, IPS 시그니처, 안티바이러스, URL 필터링,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사용자 식별, 심층 콘텐츠 검사 기능 등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돼 진화하는 위협과 제로데이 공격에 대응한다. 또한 시큐리티 디렉터(Security Director)와 통합돼 엔터프라이즈 보안 환경 전반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1RU 사이즈의 콤팩트한 외형으로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으며, 뛰어난 가성비를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파일, 이메일 및 멀웨어 행동 패턴 분석으로 자동화 및 강력한 보안을 보장할 수 있다.

한편 주니퍼가 제공하는 진화한 보안 기술은 오는 8일 열리는 ‘제 17회 차세대 보안 비전 2018’에서 접할 수 있다.

국내 최고,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 행사는 사이버 공격과 방어 기술의 최신 동향과 성공적인 방어 사례를 두루 살펴볼 수 있다.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오전 9시부터 17시 40분까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http://www.datanet.co.kr/event/event44.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