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픽, 베루스 갤럭시 S9·S9+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이스픽, 베루스 갤럭시 S9·S9+ 케이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VRS 담다글라이드 케이스

프리미엄 디지털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아이스픽(대표 정영석)은 8종의 프리미엄 브랜드 베루스(VRS) 갤럭시S9, S9플러스 전용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중국, 유럽 등 전세계 40여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VRS에서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S9, S9플러스 전용 케이스는 주력 모델인 담다글라이드를 비롯 크리스탈범퍼, 하이프로쉴드, 담다폴더, 크리스탈믹스, 싱글핏, 레이어드댄디, 천연소가죽다이어리 등의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담다글라이드 케이스는 세계최초 원터치 슬라이드 방식의 카드수납 케이스로, 편리하게 카드를 수납할 수 있으며, 최대 2장의 카드보관, 에어스페이스 내장, 듀얼레이어의 이중구조 설계로 한층 업그레이된 안전성을 선보여 휴대폰을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컴팩트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또한 기기 그대로의 투명한 디자인을 살려주는 크리스탈범퍼 케이스는 소프트한 TPU 소재와 단단한 PC 소재의 이중결합 구조로 한층 안정 된 보호기능을 제공하며, 타사와 차별화 된 디테일한 설계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아이스픽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VRS 케이스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맞는 기능으로 기존과는 또 다른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매력적인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