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AWS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 오픈
상태바
메가존, AWS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운영기술 등 교육…자격증 과정·직장인 환급과정도 운영
▲ 메가존 클라우드 교육센터 홈페이지 화면

아마존웹서비스(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사 메가존(대표 이주완)은 AWS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인 ‘클라우드 교육센터’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설립, 오는 4월부터 교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라우드 교육센터’의 중점 교육 분야는 ▲AWS 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과정 ▲아키텍처 설계 심화과정 ▲클라우드 기반 보안운영 ▲클라우드 운영기술 등이며, 자격증 과정으로 ▲AWS 공인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개발자-어소시에이트 ▲AWS 공인시스템 운영관리자 ▲AWS 공인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데브옵스 엔지니어 과정도 개설될 예정이다.

또한 메가존 임직원이 직접 강의자로 나서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주는 특강도 진행되며, 직장인 환급과정을 통해 수강료에 부담을 갖고 있는 재직자에게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존 관계자는 “클라우드 교육센터를 통해 재직자와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좀 더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WS 아키택처 과정은 4월 2일에 개강하며, 클라우드 교육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클라우드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tggr.livestudy.com/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