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보안 비전 2018 솔루션 리뷰] 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상태바
[차세대 보안 비전 2018 솔루션 리뷰] 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 데이터넷
  • 승인 2018.03.2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분산 처리 기술로 성능저하 없이 NGFW 기능 제공…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친화적 환경 제공

빠르게 진화하는 애플리케이션, 웹, 모바일 환경 등이 비즈니스에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기존 방화벽에서 제공하는 IP, 포트 기반의 방어만으로는 보안 위협에 즉각적인 대응이 어렵다. 이러한 보안 위협에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 제어가 가능한 차세대 방화벽 도입이 필수다. 넥스지의 차세대 방화벽 ‘넥스지FW(NexG FW)은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제어를 수행한다. 또한 사용자 별 정책제어가 가능하고 자체 부하분산 처리 기능으로 최상의 성능을 실현한다.

7튜플 정책으로 차세대 방화벽 요건 만족

넥스지FW은 기존의 출발지와 목적지를 기준으로 하는 5튜플(tuple) 정책에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를 인지하는 기능을 추가한 7튜플 정책을 적용해 강력하고 유연한 보안정책 수립이 가능합니다. 기존 방화벽 정책을 유지하면서 애플리케이션·사용자 제어 기능을 충돌 없이 수립할 수 있도록 유연한 구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자체 부하분산 처리기능으로 고성능 보장

넥스지FW은 DDR(Dynamic Distribute RSS)과 오프로드 자체 부하분산기능을 제공해 성능저하를 최소화하고 대용량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한다. 일부 코어에 부하가 걸리는 상황 없이 네트워크 상황 변화에 따라 모든 코어에 동적으로 분산 처리되도록 해 최상의 성능을 실현한다.

또한 편리한 인터페이스 제공을 위해 국내외 업체들의 UI를 분석하여 사용자가 쉽게 사용 가능한 UI를 개발했다. 각종 편리한 검색 기능, 드래그 앤 드롭 기능으로 복제로 정책 설정, 객체 추가 등 반복적인 작업에 편의성을 향상시켜 익숙하고 편리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