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휴 이벤트
상태바
SSG페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휴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페이·SSG카드 고객 대상 영화 초대·굿즈 증정…앱 내 어벤져스 디자인도 적용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2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특별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SG페이는 지난해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이벤트에 이어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간편결제 플랫폼 중 유일하게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해오고 있다.

SSG페이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SSG페이 회원과 SSG카드 회원들에게 전용 상영회 초청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마블 제품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오리지널 경품 등 풍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SSG페이 앱 전반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콘셉트 디자인 테마를 적용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영화 개봉일인 25일에 CGV 영등포에서 열리는 ‘SSG페이 전용 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3일부터 22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SSG페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총 220명을 추첨해 상영회 초대권을 1인 2매 증정하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한다.

더불어 이번 영화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SSG페이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라’ 이벤트는 영화 속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가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가듯, SSG페이와 SSG카드의 결제 미션 수행 정도에 따라 당첨 선물을 차등 적용해 참여자들의 기대도 높였다.

내달 15일까지 미션에 도전 가능하며, 총 222명을 추첨해 마블 제품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오리지널 경품 ‘시디즈 마블 의자’, ‘토르의 무기 퀘스트’, ‘미션테크 아이언맨’ 등의 굿즈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5월 16일 발표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SSG페이 전용 상영회 초청 이벤트와 ‘SSG페이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라’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마케팅팀장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는 우리나라에서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작인 만큼 새로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의 특별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SG페이와 SSG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