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모바일, 제3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 개최
상태바
와이드모바일, 제3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350만 원 규모 CM·징글 공모전…고객과 함께 브랜드 만들어나가

와이드모바일은 제3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 ‘CM·징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는 2016년 제1회 동영상·캐릭터 공모전을 시작으로 2017년 제2회 마케팅·디자인 공모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로 올해는 CM·징글 부문으로 진행된다.

기존 대학생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했던 것과 달리 일반인으로 대상을 확대해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CM과 징글(브랜드를 표현할 수 있는 문구에 멜로디를 붙인 짧은 노래) 부문으로 나눠 응모할 수 있다. 여행의 설렘, 기대감과 와이파이도시락을 표현할 수 있는 음악으로 만 19세 이상 응모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5월 31일까지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대상 2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등 총상금 350만 원이 수여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권 1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와이드모바일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의 공모전 개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이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 통신사 데이터로밍보다 경제적인 포켓와이파이의 대표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예약 시 해외 무료통화 60분 무료 제공 등의 혜택으로 와이파이도시락만 예약해도 해외 로밍 전화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여행객들에게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