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대감’ 2기 활동 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유대감’ 2기 활동 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 간 신뢰·소속감·휴머니즘 주제로 기업 브랜드 알리는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에 선정된 12인과 함께 발대식을 진행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의 공개 모집을 통해 최종 선정된 12인의 발대식을 가지고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지속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지난해 9월 1기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였다. 유대감 1기 제작 콘텐츠는 고객의 공감과 자발적 확산을 끌어냈으며, LG유플러스는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우수한 대학생 12명을 유대감 2기로 선발했다.

발대식에 참여한 유대감 2기 12명은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 분야의 담당자 1명씩 총 3명이 4개조로 구성되며, 9월까지 6개월 간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홍보 활동에 나선다.

유대감 2기의 콘텐츠는 LG유플러스 CSR(사회공헌) 캠페인 홍보에 활용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기여할 전망이다. 유대감 2기가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는 다방면의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SNS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유대감 1기 활동에 이어 진행되는 유대감 2기 활동으로 대학생 대표 마케팅 대외활동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며, “짜임새 있는 실무 마케팅 교육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지원으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는 물론 유대감 2기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