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연테크, 보안 기능 강화 실시간 원격제어 시스템 출시
상태바
세연테크, 보안 기능 강화 실시간 원격제어 시스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6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연테크는 임의의 DVR, NVR, VMS, PC 등의 원격제어 시스템인 에지핸들러(EdgeHandler) 제품군을 올 초 출시한데 이어 해킹 등을 방지하기 위해 LKS(Local Key Server)를 적용해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LKS는 DRM 기반의 암호화 전송 기술로, IPTV 등에 활용되고 있다.

에지핸들러 제품군은 어댑터(EHA200)와 디코더(EHD200)로 구성되는데. LKS 기반의 하드웨어 키를 디코더에 탑재하면 디코더에 등록된 어댑터 및 디코더에 접속하는 PC의 전송구간을 양방향으로 암호화한다.

▲ 세연테크 암호화 기반 EHA·EHD

디코더는 어댑터에 연결된 원격지에 있는 제조사가 서로 다른 기기(DVR, NVR, PC, VMS)를 하나의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영상감시, 저장, 검색, 릴레이를 이용한 제어, 양방향 음성지원이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한 최대 64개의 어뎁터를 등록 가능하며, 원격지의 PC에서 디코더로 접속해 어댑터에 연결된 DVR/NVR/PC 등의 제어도 가능하다

에지핸들러 제품군은 복수개의 이기종 DVR/NVR의 하드웨어 기반의 통합관리시스템으로도 사용되고 있으나 원격지의 PC 화면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해 무인기기의 원격제어에 도 활용이 확대되고 있다

세연테크는 IoT에 응용되는 원격지 기기 제어 시장 진입을 위해 에지핸들러라는 제품군을 EHA200, EHD200을 올해 초 출시하고, 특허를 취득한 이래 지속적으로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 기반의 원격제어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한 하드웨어 기반의 원격제어 시스템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세연테크는 에지핸들러 제품군을 원자력발전소 및 지자체의 보안센터에 설치 운영되고 있으며, CCTV 등 다양한 응용 분야 개척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