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상태바
버즈니,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1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8일까지 개발·기획·디자인·마케팅·경영지원 부문서 20여명 모집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가 내달 28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모집 분야는 ▲개발(검색, 서비스 API, 리서치 엔지니어, 백오피스 API, 백오피스 프론트엔드, 데이터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서비스 프론트 엔지니어) ▲디자인(UX 디자이너) ▲기획(검색 서비스 기획) ▲마케팅(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개발, 콘텐츠 제작, 콘텐츠 디자인) ▲경영지원(HR) 등이며, 채용 규모는 20여명이다.

개발 직무의 경우 산업기능요원(보충역)도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즈니는 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고자 다양한 사내 제도를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주 5일 40시간 근무원칙은 지키되 직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율적으로 출퇴근하는 ‘선택적 자율 출퇴근제도’가 있다. 실제로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돼 ‘일생활균형’ 부문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용문 버즈니 운영총괄이사는 “이용자에게 더 편리한 모바일 홈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한 단계 도약을 위해 다양한 부문에 걸쳐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라며 “이번 채용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모바일 홈쇼핑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