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룰레코리아, 3D프린터 시리즈 ‘얼티메이커 에스5’ 국내 출시
상태바
브룰레코리아, 3D프린터 시리즈 ‘얼티메이커 에스5’ 국내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룰레코리아가 새로운 3D프린터 시리즈 모델 '얼티메이커 에스5(Ultimaker S5)'를 국내 출시한다.

얼이메이커의 한국 공식 총판인 브룰레코리아에 따르면 얼티케이커 에스5는 앞서 출시된 기존 모델보다 대형 출력 능력이 더 향상됐다. 더불어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고, 단점들이 수정되는 등 더 진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 브룰레코리아에서 공급하는 3D 프린터 시리즈 얼티메이커 S5

전문가용으로 설계된 얼티메이커 에스55는 최적화 된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직관적 사용이 가능하다. 대형 객체 인쇄를 위한 330x240x300mm의 빌드 볼륨, 이중 압출 및 필라멘트 유량 센서 장착으로 향상된 피더 시스템도 갖췄다. 또한 이중 압출, 고급연결 및 개방 필라멘트 시스템을 결합함으로써 신속한 프로토타이핑부터 주문형 툴링 및 최종 사용 부품 만들기까지 다양한 응용이 가능해졌다.

데스크탑 3D 프린터로 설치도 간단한데다가 가동시간, 결과 면에서도 안정적이기 때문에 이용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얼티메이커 에스5는 선출시 된 해외에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브룰레코리아 관계자는 "직관적 시스템을 구축해 3D 프린터 설치 및 출력 속도를 높인 것이 많은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다"며 "다양한 산업용 필라멘트 소재를 이용한 정밀 프린팅도 가능한 만큼 추후 활용 범위 또한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브룰레코리아는 6월 중 서울에서 얼티메이커 에스5의 공식 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 주문은 이달부터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룰레코리아는 얼티메이커 제품군 외에도 산업용 초대형 3D프린터인 빌더 익스트림(Builder Extreme)과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조트랙스(Zortrax) 등 선진화 된 3D 프린터 제품들을 국내에 공급하는 글로벌 공식 총판 사업자다. 3D 프린팅 전문교육 과정을 통해 주요 대학연구기관을 지원하는 등의 활동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