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효율적 업무 환경 위한 맞춤형 클라우드 제안
상태바
퓨전데이타, 효율적 업무 환경 위한 맞춤형 클라우드 제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T 전시회서 가상화 제품 선봬…고객과 소통하며 솔루션·서비스 제공 확대 도모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정보통신기술(ICT) 전시회 ‘월드 IT쇼 2018’에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한 ‘고객 맞춤형 클라우드’를 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퓨전데이타는 전시 부스에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한 맞춤형 클라우드’라는 콘셉트로 자사 솔루션인 ‘제이클라우드(J-Cloud)’를 선보인다. ▲웹 기반 가상화 시스템 통합 관리 솔루션 ‘제이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 ▲HCI 기술을 활용한 올인원 어플라이언스 ‘제이디원’ ▲네트워크 백업 솔루션 ‘제이포켓’ ▲자체 개발 올인원 미니PC ‘젯PC’ 등 총 4종이 전시될 예정이다.

‘제이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합 관리하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가상환경(VM) 관리와 사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및 시스템의 이상 징후에 대한 분석, 알림 기능을 지원하며, 관리자의 업무량을 간소화하고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한다.

‘제이디원’은 간편한 설치와 운영비용 절감, 효율적인 통합 관리 및 공간 활용 등의 바탕으로 기술적 유연성과 안정성을 지닌 HCI 기반의 어플라이언스다. 서버 증설 시 별도의 중단 없이 원활한 노드 확장 및 효율적인 빅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제이포켓’은 한 번의 간단한 스케줄 설정으로 랜섬웨어에 대응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다양한 포털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백업과 복구를 수행할 수 있는 네트워크 백업 솔루션이다.

‘젯PC’는 KVM 스위치가 내장된 PC로,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새롭게 공개된 업그레이드 버전의 미니 PC(Mini Pc)를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가상환경 접속, 랜섬웨어 감염, 복구 등의 순서로 시연도 진행된다.

또한 SNS 공유 및 설문지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지준영 퓨전데이타 사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퓨전데이타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한 맞춤형 클라우드’로 자사의 가상화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고객과 소통할 좋은 기회를 활용해 양질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