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세일즈포스 통합 ‘커넥터’ 출시
상태바
아카마이, 세일즈포스 통합 ‘커넥터’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5.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성능 향상·클라우드 기반 보안 제공…CDN 구축 필요 없어 관리 복잡성 제거

아카마이는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Akamai Connector)’를 24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의 장점을 이용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의 고객은 ‘커넥터’를 이용해 엔드투엔드 성능 및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글로벌로 광범위하게 분산된 아카마이 클라우드 전송 플랫폼에 내장된 보안 기능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커넥터’는 세일즈포스 고객의 매장과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및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을 간편하게 연결해 악성 공격으로부터 사이트, 모바일 인프라, API 요청을 보호하며 안전하고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오늘날 디지털 경제에서 소비자는 사이트 및 앱 속도가 느리거나 불안정할 경우 이를 참지 않고 바로 경쟁사 서비스로 이동한다.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세일즈포스에 추가적으로 CDN을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커머스 기업은 관리의 복잡성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사이트의 성능 저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