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 M.2 SSD 출시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 M.2 SSD 출시 기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론 국내 공식 유통사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마이크론 크루셜 MX500 M.2 2280 SSD(이하 MX500 M.2) 출시와 더불어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마이크론 크루셜 SSD 정품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언제나 여름은 빨리 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론은 지난 1월 2TB 대용량 메모리를 기반으로 한 MX500 2.5인치 제품으로 시작으로 최대 1TB까지 지원되는 새로운 M.2 인터페이스 제품을 선보이며 컨슈머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신제품 출시로 반도체 기반의 스토리지 분야에서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이터 안정성까지 대폭 향상시켜 활동 영역 기반을 보다 확대함과 동시에 라인업을 튼튼하게 다졌다.

MX500 M.2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24일부터 7월 1일까지 행사 기간 동안 마이크론 SSD대원CTS 마이크론 정품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MX500 M.2는 마이크론 크루셜 MX300의 후속작으로, 선행 출시된 2.5인치 모델과 함께 ‘네버 다이 좀비 SSD’라는 명성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속도와 성능은 물론 수명과 안정성이 강화돼 M.2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고사양 및 고용량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해 최대 1TB 라인업까지 출시한 만큼 노트북 사용자 및 메인보드 기반의 M.2 슬롯을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원하는 게임이나 OS, 기타 프로그램에서 MX500 M.2의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더해, 읽기 속도와 쓰기 속도가 각자 560MB/s, 510MB/s, 랜덤 읽기/쓰기 IOPS 95K, IOPS 90K로 용량에 상관 없이 동일한 스펙으로 일정한 성능을 내어주며, 마이크론 자체 커스텀 펌웨어가 있어 안정적이고 꾸준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공식적으로 360TB의 데이터 수명을 가지고 있는 만큼 워런티가 5년으로 증가하여 MX500 M.2의 안정성과 좀비 SSD의 명성을 여실히 보여준다.

5월 24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대비 컨셉에 알맞게 여름 내 집에서 쾌적한 컴퓨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AMD 라이젠2 2700X와 방학 동안 방콕 생활을 손쉽게 해줄 ▲닌텐도 스위치, 휴가를 떠날 때 부담스러운 주유비를 대신해줄 ▲주유상품권, 더위를 식힐 수 있는 ▲핸디 선풍기와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대원CTS 담당자는 “마이크론 SSD의 속도만큼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이크론을 사랑해주시는 보다 많은 분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마이크론의 공식 유통사로써 소비자의 즐거움과 만족을 위한 끊임 없는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