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삼성, 갤럭시 유저 사전예약 서비스 제공 파트너십
상태바
애드웨이즈·삼성, 갤럭시 유저 사전예약 서비스 제공 파트너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웨이즈(대표 오카무라 하루히사)와 삼성전자가 갤럭시 유저들에게 애드웨이즈의 모바일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삼성 갤럭시 S7부터 가장 최신 모델인 갤럭시 S9 그리고 갤럭시 S9+의 게임런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삼성 게임런처는 모바일 게임을 갤럭시 휴대폰 내에서 편리하게 저장하고 설정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배터리 절약을 위한 음소거 기능, 알림 숨기기 기능 등 게임 설정 및 자동 신규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삼성 게임런처를 통해 제공되는 애드웨이즈의 ‘예약TOP10’은 일본과 한국에서 가장 큰 사전예약 서비스 중 하나다. 이 서비스를 통해 게임사들은 게임 출시 전 타깃 오디언스에게 게임을 홍보할 수 있다. 애드웨이즈와 삼성전자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서비스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될 예정이지만 일본과 미국을 포함 ‘예약TOP1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른 주요 시장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애드웨이즈코리아 이상원 대표는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게임런처를 통해 ‘예약TOP10’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런처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플랫폼으로, ‘예약TOP10’ 사전예약 서비스 제공으로 게임사들이 효율적으로 새로운 유저를 확보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