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DDR4 이지스 3000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DDR4 이지스 3000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24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기본형 제품에 고클럭 라인업 추가…쾌적한 게이밍 환경 제공
▲ 서린씨앤아이가 유통하는 지스킬 게이밍 DDR4 메모리 이지스 3000MHz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지스킬(G.SKILL)사의 퍼포먼스 게이밍 메모리 ‘이지스(AEGIS) DDR4 24000(3000MHz)’ 클럭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스킬 이지스 DDR4 시리즈는 고대 그리스 신들의 영원불멸한 방패로 알려진 이지스 방패를 모티브로 PC에서도 시스템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8GB/ 16GB 두 가지 용량으로 제공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클럭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기본형 제품에서 라인업이 추가됐다.

지스킬 이지스 DDR4 시리즈는 오랜 시간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연구한 지스킬의 노하우가 담긴 퍼포먼스 메모리 제품으로, 일반적인 PC 사용뿐만 아니라 게임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게임에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방패 디자인 요소가 들어간 ‘이지스 써멀 실드(AEGIS THERMAL SHILED)’가 부착돼 외형적인 튜닝 효과뿐만 아니라 열 방출을 위한 써멀패드의 역할도 수행한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지스킬의 엄격한 검증 프로세스를 통해 테스트 된 이지스 DDR4 게이밍 메모리는 다양한 메인보드에서 높은 호환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다양한 라인업과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 유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