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아태·일본 보안 담당 부사장 진 응 선임
상태바
CA, 아태·일본 보안 담당 부사장 진 응 선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6.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아태·일본 보안 담당 부사장 진 응 선임

CA테크놀로지스는 아태·일본(APJ) 지역 보안 담당 부사장에 진 응(Gene Ng)이 선임됐다고 4일 밝혔다.

진 응 신임 부사장은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아태 지역 보안 사업을 이끌며 고객이 보안을 경쟁 우위로 활용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응 부사장과 CA 보안 사업 부서는 더욱 정교하고 위험해진 사이버 보안 위협에 고객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응 부사장은 20여년간 보안 분야에서 활동한 전문가로 아태 지역 보안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었다. CA 합류 전에는 IBM 보안 사업부에서 아세안 지역 총괄 및 사업부 임원직을 맡았다.

마틴 맥케이(Martin Mackay) CA APJ 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뛰어난 역량을 갖춘 진 응 부사장이 보안 사업을 이끌 경영진으로 합류해 매우 기쁘다”며 “응 부사장은 보안 업계 노련한 임원으로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줬다. 그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이 업계 선도 CA 솔루션과 결합돼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진 응 CA APJ 보안 담당 부사장은 “사이버 보안 위협은 오늘날 디지털 환경의 모든 곳에 존재한다.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내기 위해 기업은 소프트웨어 개발 단계부터 보안을 핵심 DNA로 활용해야 한다”며 “앞으로 보안 시장에서 CA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이 안전하고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