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기업용 모바일상품권 발송 사이트 론칭
상태바
스마트콘, 기업용 모바일상품권 발송 사이트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비즈, 상품선택부터 발송까지 직접 관리·운영으로 편리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의 자회사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기업고객을 위한 모바일상품권 발송이 가능한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마트비즈’는 기업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상품권을 발송할 수 있는 사이트로 새롭게 론칭해 선물용으로만 활용되던 모바일상품권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방침이다.

특히 기업고객이 이용 시 담당자를 부서별로 지정이 가능하고 모바일상품권에 수신자 이름은 물론 홍보이미지를 함께 발송할 수 있어 기업의 고객서비스와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후 수신 받을 고객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함께 입력해 업로드하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 발송도 가능하다.

개인회원도 ‘스마트비즈’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고객의 경우 회원가입 후 최소 5개 이상의 상품권을 구매하면 상품권전송이 가능하도록 설계,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스마트콘은 ‘스마트비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비즈’를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 5000캐시를 제공하고, 신규회원 모두에게 사이트 내 모든 상품이 1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월드컵 기간동안 사이트 내 치킨과 피자 등 4종의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마트콘 법인사업본부 김민호 본부장은 “스마트비즈는 기업 규모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구축돼 기업의 고객 서비스와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스마트콘은 2018년 암호화폐와 실물경제와의 연결을 시행하기 위해 결제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를 론칭했으며,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협업을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와 사용처 확대, 기술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