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상태바
에이수스,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11번가·지마켓·옥션서 구매 고객에 경품 제공…월드컵 대표팀 응원 이벤트도 진행
▲ 에이수스 ROG G703

에이수스(ASUS)는 ROG 게이밍 노트북 ‘G703GI’, 젠북 ‘UX331UAL’ 등 노트북 제품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4일까지 ROG 발칸 G703GI, 젠북 UX331, 비보북 S510 등을 대상으로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11번가에서는 ROG 발칸 G703GI를 포함한 인텔 8세대 CPU를 탑재한 ROG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 ROG 마우스 패드 GM50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인텔 8세대 CPU를 탑재한 TUF 게이밍 FX504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80명에게는 에이수스 한정판 GAME ON 티셔츠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에이수스 럭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대상 제품인 ROG와 TUF 게이밍 제품을 구매한 후 ROG 인벤 커뮤니티의 이벤트 게시판에 한국 대표팀의 예상 경기 스코어와 구매 제품명,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ROG 게이밍 체어를 증정한다.

젠북 및 비보북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마켓과 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젠북 UX331 및 비보북 S510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핸디 선풍기가 증정된다. 행사 제품 구매 후 노트북 인증 사진, 상품평과 함께 대표팀의 16강 진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젠북 구매 고객 6명, 비보북 구매 고객 4명에게 에이수스 모니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온 국민의 관심이 쏠리는 글로벌 행사를 앞두고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는 의미로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슬림형 노트북인 젠북 및 비보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이수스 ROG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은 물론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과 슬림형 노트북 비보북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사은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