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 SC2022’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 SC202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맞춤형 복합기로 중소규모 사업장에서 손쉽게 문서 작업환경 개선 가능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양희강)는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DocuCentre) SC202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도큐센터 SC2022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중소기업 맞춤형 복합기다. 정부의 근로시간 단축 정책 시행을 앞두고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큐센터 SC2022는 기계식 버튼을 없애고, 진화된 9세대 UI를 적용한 4.3인치 정전식 컬러 터치패널을 탑재했다. 사용자가 업무 특성상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편집해 ‘홈화면’을 구성할 수 있고 직관적인 아이콘과 컬러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우드 서비스 허브(Cloud Service Hub)’를 통해 복합기에서 다양한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한 문서를 교차 검색할 수 있다. 클라우드에 저장된 문서를 출력하거나 스캔한 문서를 클라우드 서버로 전송도 가능하다. 또한 ‘무선 랜 킷’과 NFC 기능을 탑재해 iOS 또는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 기기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USB를 활용한 작업도 가능해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문서 검색 및 출력, 스캔이 가능해 불필요한 과정을 줄여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사용하는 복합기의 특성을 고려해 사용자 인증을 통한 문서 보안 환경도 지원한다. 모든 작업은 사용자 인증을 거쳐 진행되고 사용 로그로 관리된다. 이를 통해 기밀문서 유출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무분별한 출력으로 인한 낭비도 줄일 수 있다.

또한 하이엔드 복합기에만 적용했던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이미지 등록 제어 기술’을 탑재했다. 1200x2400dpi의 고해상도에서도 색상의 부정확한 위치를 보정함으로써 매끄러운 출력 품질을 제공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는 “근로시간 단축 정책에 대비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연하고 효율적인 문서 작업환경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진을 위해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는 맞춤형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