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고객에 이모티콘 쏜다
상태바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고객에 이모티콘 쏜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일까지 이용 고객 선착순 100만 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젤리 스티커 이모티콘 증정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는 카카오페이로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지난 5월 카카오톡에 생성된 QR코드/바코드를 이용해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결제 확대에 나섰다.

이에 카카오페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카카오페이로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7월 5일부터 8월 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젤리 스티커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맹점이나 소상공인 점포에서 1회 이상 카카오페이를 이용한 고객 중 선착순 100만 명에게 카카오페이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급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현재 카카오페이는 CU,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탐앤탐스,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 나뚜루팝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에 따라 본인의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매장결제’ 메뉴를 선택해 생성돼 있는 QR코드/바코드를 매장 내 단말기로 스캔하거나,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소상공인의 QR코드를 스캔해 빠르고 안전하게 현금 거래를 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가 오프라인에서 기존 현금의 긍정적 가치는 살리면서 불편함은 최소화한 새로운 결제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요즘 현금’ 카카오페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