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오즈 리포트’, 공공 분야 수주 실적 확대
상태바
포시에스 ‘오즈 리포트’, 공공 분야 수주 실적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교부·국민안전처·방위사업청 등 다수 사업 수주…액티브X 제거 대응도 호평

포시에스(대표 박미경·문진일)는 자사 리포팅 솔루션 ‘오즈 리포트(OZ Report)’의 공공 분야 수주가 대폭 확대됐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에스 측에 따르면 ‘오즈 리포트’는 외교부 통합전자행정시스템, 한국전력기술 경영정보시스템, 국방전산정보원 조직정원관리시스템, 방위사업청 통합사업관리시스템, 국민안전처 통합재난확대시스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신고관리시스템, 공정거래위원회 1372소비자상담센터, 선박안전기술공단 선박 온실가스 종합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사업에 도입됐다.

‘오즈 리포트’는 포시에스가 자체 개발한 리포팅 솔루션으로, 대법원 호적·등기·재적시스템, 국세청 TIS, 홈택스, 현금영수증시스템, 행정안전부 범국민 행정정보공유시스템 등 국내 1000여 개 이상의 공공기관과 대국민 민원 서비스에 적용되며 탄탄한 기술력과 다양한 구축 노하우로 공공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공공기관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액티브X 제거에 적극 대응하며 어떤 브라우저나 OS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보고서 출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보고서의 서버 생성방식과 클라이언트 생성방식, 하이브리드 생성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HTML5 리포팅 기술이 적용돼 있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개발 편의성을 제공하며, 데이터에 따른 동적 보고서와 자체 개발 차트가 포함된 다양한 분석 보고서를 지원한다.

문진일 포시에스 대표는 “공공 조달시스템을 활용해 오즈 리포트의 제품 신뢰성과 기술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영업을 강화한 결과 좋은 수주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공시장의 요구사항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시에스는 리포팅 툴, 전자문서 솔루션의 활발한 사업 수주와 더불어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상,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대통령표창 등의 포상을 받는 등 임직원들의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존중하며 일하고 싶은 기업 만들기, 가족친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