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소상공인·중기에 보안파일서버 공급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소상공인·중기에 보안파일서버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7.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 보안파일서버 공급 기업 선정…오피스하드 클라우드 제공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2018년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의 보안파일서버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 사업은 국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정보화 수준 향상 및 클라우드 시장 확산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포털에 등록된 클라우드 제품 도입 시 이용료의 최대 70%(최대 1년간 264만원)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지난해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의 클라우드 도입 지원에 이어 올해 전국 소상공인·중소기업으로 확대 시행된다.

이 사업을 통해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기업 문서의 안전한 저장과 공유를 지원하는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최대 지원율이 적용된 기업으로 오피스하드 클라우드 도입 시, 이용료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는 국내 보안파일서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오피스하드VEX의 클라우드 버전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 통합관리, 대내외 문서 공유, 형상관리로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파일 직접편집, 보안 검사, PC백업 기능으로 랜섬웨어를 비롯한 악성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온라인 신청으로 24시간 이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전문 유지보수 및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해 IT 전문인력 없이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

홍진영 문서보안사업부 사업부장은 “초기 도입 비용 및 인력 자원의 제약으로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운영 부담을 해소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본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서비스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통해 보안 기반의 체계적인 문서관리,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