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큐시티, 블록체인 기술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미탭스플러스·큐시티, 블록체인 기술 파트너십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메인넷 개발 노하우 지원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국내 최초 메인넷 개발사인 큐시티(Qcity)와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ERC20 토큰을 간단히 발행하고 메인넷 개발에 대한 제작 및 운영 노하우를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큐시티 프로젝트는 중소상공인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한 암호화폐 유통 플랫폼을 구현하겠다는 공익적인 목적으로 암호화폐를 시중에 유통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스테이블 코인을 별도로 생성해 큐플랫폼내에서 거래수단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특히 비트코인 계열의 큐시티 메인넷과 월렛(현재 안드로이드 기준 5만 다운로드), 익스플로러, 마이닝풀 등의 관련 서비스는 지난 2017년 개발을 완료했다. 또한 즉시결제, 모바일대출, 페이시스템 등의 핀테크 전문가와 모바일 지갑, 거래소 구축 등 블록체인관련 서비스개발팀, 금융과 보안전문 풀스텍 개발자로 구성되어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미탭스플러스 김승연 대표는 “최근 ICO 트렌드는 개발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이미 있는 상품의 블록체인 사용 사례를 입증하는 것”이라며 “큐시티의 블록체인 개발 기술력을 통해 ICO 기업들의 메인넷 개발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큐시티 프로젝트는 메인넷을 개발하고 현재 ICO를 진행, 오는 9월 퍼블릭세일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