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G 브랜드존’ 오픈
상태바
로지텍,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G 브랜드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 할 수 있는 ‘로지텍G 브랜드존’을 오는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게이밍 기어 체험 전문 매장인 ‘로지텍G 브랜드존’은 이마트의 가전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의 죽전점에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전국 일렉트로마트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큰 규모의 면적과 함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로지텍G 브랜드존’에는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G의 전제품이 전시되며, 별도 체험존을 통해 로지텍G 게이밍 기어 제품으로 실제 게임 플레이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장비에 대해 궁금증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로지텍이 후원하는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팀 ‘그리핀’의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패드(G PRO 시리즈, G433, G240등)들도 별도로 진열 및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해 그리핀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게이밍 기어 및 유니폼들도 함께 전시한다.

매장 오픈 당일인 2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인기 게임인 LOL의 프로 리그에서 신예임에도 불구하고 최다 승을 기록하고 얼마 전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롤챔스) 서머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프로팀 ‘그리핀’의 팬 사인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사인회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그리핀’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그리핀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로지텍G의 게이밍 기어(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 G433 게이밍 헤드셋 등 무작위 제공), 그리핀 사인 티셔츠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지텍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G 브랜드존은 실제로 사용해보는 것이 중요한 게이밍 기어를 제대로 체험해보고 구매 가능한 특화 매장”이라며 “이번 브랜드존 오픈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로지텍G의 게이밍 기어를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브랜드존의 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