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초소형 이어버드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출시
상태바
보스, 초소형 이어버드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보스(BOSE)는 새로운 노이즈-마스킹 기술을 적용해 일상 소음을 가리고 수면을 유도하도록 설계된 사운드를 재생해 사용자의 수면을 돕는 초소형 무선 이어버드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noise-masking sleepbuds)’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음악 대신 ‘수딩사운드(Soothing sound)’를 재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의 새로운 노이즈-마스킹 기술이 탑재돼 코 고는 소리, 차 소리 등 수면에 방해되는 소음의 주파수에 매치해 소음을 차폐하도록 설계된 수딩사운드를 재생해 조용히 수면에 들 수 있도록 개발됐다. 10가지 수딩사운드는 파도 소리, 낙엽 소리 등 자연 및 친숙한 소리로 구성돼 있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사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보스 제품 중 가장 초소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이어버드는 자는 동안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평균적인 귀의 크기와 모양을 맞추기 위해 다양한 귀 모양을 3차원 스캔해 개발됐다. 귀의 안쪽 굴곡에 꼭 맞는 유연한 디자인의 스테이히어 플러스 슬립(StayHear+ Sleep) 이어팁이 장착돼 뒤척이거나 옆으로 자더라도 귀에서 빠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에는 충전 가능한 은-아연 마이크로 배터리가 내장돼 완전 충전 시 최대 16시간의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 케이스도 기본 제공되어 야외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전용 앱인 보스 슬립 앱(Bose sleep App)을 통해 간편하게 수딩사운드 선택 및 기상알람 설정 등 다양한 환경설정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상태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보스 관계자는 “양질의 수면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보스만의 사운드에 대한 지식, 소음 제어 전문 기술, 소형 전자 제품 제조 능력을 한데 모아 소음을 차단하고 수면을 도와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휴식과 수면에 최적화된 노이즈-마스킹 기술이 탑재돼 일상 속 소음의 방해 없이 수면, 휴식이 필요한 소비자와 특히 집중이 필요한 학생들에게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실버 색상 단일 출시되며, 세기HE에서 운영하는 전국 보스 직영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플레이 윈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