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클라우드, ‘2018 밥먹자 중기야’ 공식 후원사로 참여
상태바
메가존 클라우드, ‘2018 밥먹자 중기야’ 공식 후원사로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3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사인 메가존 클라우드(공동대표 이주완·조원우)는 한국IoT융합사업협동조합이 오는 10월 17일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하는 ‘2018 밥먹자 중기야: 초연결사회의 주역, 중소기업’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한국IoT융합사업협동조합은 중소기업에 필요한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매년 ‘밥먹자 중기야’ 컨퍼런스를 개최해왔다. 올해 4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도모하고 초연결사회를 대비하자는 목적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공식후원사인 메가존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로서 국내 클라우드 시장을 개척해온 대표적인 기업이다. 지난 2012년 AWS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서의 길을 걸어온 메가존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부터 설계·구축·운영·관리 서비스 및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에 걸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메가존 클라우드는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 등 크게 세개의 사업분야를 축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클라우드 사업자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