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스노우맨, 대입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요금제 출시
상태바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대입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요금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5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종합 기간통신사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의 알뜰폰(MVNO) 서비스 스노우맨이 예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노우맨은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에 들어간 예비 수험생을 위해 특별히 ‘마스터폰 1년 약정 상품’과 ‘10GB+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두 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스노우맨 마스터폰 1년 약정 상품’은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일명 ‘수능폰’이라 불리는 삼성 마스터폰을 할부원금 7만7천원(출고가 24만2천원 / 단말지원금 16만5천원)에 가입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인 마스터폰을 스노우맨음성60 요금제와 같이 사용하면 음성 60분, 문자 100건을 매월 기본 제공하며, 데이터는 아예 사용이 불가능하다. 스노우맨 제휴카드 결제 시 사용실적에 따라 월 통신비 “0원” 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맨 10GB +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주로 인터넷 강의로 공부하는 ‘인강파’를 위한 요금제다. 10GB 데이터에 음성100분/문자100건 또는 음성 180분/문자180건을 기본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10GB 데이터를 전부 소진해도 400kbps의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해 스트리밍 방식의 인터넷 강의는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 박효진 마케팅 본부장은 “수험생들이 각자의 공부 방식에 따라 휴대폰 이용 패턴이 다양한 점에 착안해 수험생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상품 설계로 스노우맨의 서비스 경험을 높이고,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해 장기적인 충성고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노우맨은 2019년 우체국 알뜰폰 판매 일정에 따라 맞춤형 요금 프로모션 및 아이폰7 리퍼비시 제품 출시 등 우체국을 통해 다양한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